▲ 네오위즈 'P의 거짓'이 GDC 2023에서 데모 버전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네오위즈)
▲ 네오위즈 'P의 거짓'이 GDC 2023에서 데모 버전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20일(월), 자사 신작 ‘P의 거짓’이 글로벌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 2023’에 참가해 데모 버전 시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DC 2023’은 전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오는 3월 20일(현지 시각)부터 24일까지 5일간 열린다.

네오위즈는 이번 GDC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및 에픽게임즈 부스를 통해 전세계 게임 개발자들과 만난다.

현지 시각 기준 21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미디어 이벤트’에서 'P의 거짓'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 게임의 데모 버전 체험을 제공한다. 이어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에픽게임즈 부스에서도 게임의 데모 버전을 체험할 수 있다.

‘P의 거짓’은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각색한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RPG다. 올해 8월 출시를 앞두고 오는 4월 국내 오프라인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PS4/5, Xbox One, Xbox 시리즈 X|S, 그리고 PC 등으로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