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의 거짓'이 오는 8월 글로벌 정식 출시된다 (사진 제공: 네오위즈)
▲ 'P의 거짓'이 오는 8월 글로벌 정식 출시된다 (사진 제공: 네오위즈)

해외 게임 매체 IGN이 진행하는 온라인 게임행사 'IGN 팬페스트 2023'에서 네오위즈의 액션 신작 'P의 거짓' 출시 일정이 공개됐다.

IGN 팬페스트 2023은 IGN 공식 유튜브에서 17일, 18일(미국 현지시각) 양일간 열렸다. 네오위즈는 18일 행사에서 자사가 개발 중인 ‘P의 거짓’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8월 정식 발매 예정임을 밝혔다.

정확한 날짜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그리고 PC로 글로벌 동시 출시되며, 출시와 동시에 Xbox 게임패스로도 즐길 수 있다. 

▲ 'P의 거짓' 신규 트레일러 영상 (영상 출처: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는 새로운 인물 ‘시몬(Simon)’이 등장한다. 폐허가 된 도시와 빛나는 에르고의 대비, 점차 기괴해지는 괴물의 모습 등으로 정체불명의 등장인물 시몬과 게임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P의 거짓’은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싱글플레이 기반 소울라이크 액션 RPG다. 게임스컴, 지스타 등 각종 국내·외 게임행사에 참가해 시연을 진행한 바 있으며, 특히 작년 8월 게임스컴 2022에서는 향후 기대작을 선정하는 게임스컴 어워드 3관왕을 차지하는 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