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하는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사진 제공: KGMA)
▲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하는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사진 제공: KGMA)

글로벌 결제 솔루션 기업 '엑솔라'는 오는 23일(목),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 국제대회의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 '글로벌 결제 솔루션 엑솔라 페이먼트 및 NFT 결제 솔루션 소개'를 주제로 강연을 한다.

엑솔라는 최근 기존 모바일게임 솔루션 및 디지털 배포 솔루션을 확대하고 블록체인 NFT를 판매 및 배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 바 있다. 강연자로 나선 엑솔라 이민구 사업개발 매니저는 이용자가 직접 결제수단을 선택해 게임 NFT와 디지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결제 솔루션의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엑솔라 관계자는 "디지털 배포 솔루션의 경우 유저와 개발사 모두의 만족도를 높여준다는 평가다. 개발사 입장에서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올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개선할 수 있으며, 배급 수수료를 절약해 매출과 유저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는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하는 컨퍼런스다. '대한민국 게임사가 여는 새로운 세상'을 주제로 컴투스홀딩스, 엑스엘게임즈 등 블록체인, NFT 관련 사업을 진행 중인 다양한 기업의 인사이트가 담긴 강연이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