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사진 제공: KMGA)
▲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사진 제공: KMGA)

메타플래넷은 오는 23일(목),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 국제대회의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 'NFT 통합 플랫폼과 블록체인 게임의 실제 서비스 사례'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자로 나서는 신정엽 메타플래넷 대표는 이번 강연을 통해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하며 경험한 기존 게임과 다른 특이사항을 소개한다. 아울러 자체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메타큐 프로젝트'와 '크립토피싱'을 소개하고, 시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정엽 메타플래넷 대표는 "게임산업과 블록체인, 그리고 3,000조 원이 넘는 것으로 추산되는 거대 가상화폐 시장의 융합마켓이 열리고 있다. 이 변화의 시기에 소중한 정보와 통찰력 있는 제안을 함께 할 수 있는 컨퍼런스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는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하는 컨퍼런스다. '대한민국 게임사가 여는 새로운 세상'을 주제로 컴투스홀딩스, 엑스엘게임즈 등 블록체인, NFT 관련 사업을 진행 중인 다양한 기업의 인사이트가 담긴 강연이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