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기미도'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레이싱 샌드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아이스노게임즈)
▲ '무기미도'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레이싱 샌드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아이스노게임즈)

아이스노게임즈는 11일(금), ‘무기미도’에 신규 에피소드 ‘레이싱 샌드’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에피소드 ‘레이싱 샌드’는 도적들의 득세로 무역로 파괴된 화이트 샌드 사막이 무대이며, 국장(플레이어)과 수감자들이 도적 소탕 작전에 협력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레이싱 샌드 테마 ‘항해 기록장치 임무’ 이벤트도 열렸다. 오는 22일까지 ▲탈선항로 ▲끝없는 항해 ▲심연의 창, 그리고 24일까지 ▲아일랜드 무역 센터 등의 콘텐츠가 활성화된다.

화이트 샌드에서 벌어진 사건과 관련된 신규 캐릭터 2종도 추가됐다. 아케인 특성 S급 신규 수감자 ‘점성가’와 엔듀라 특성 A급 수감자 ‘카와카와’를 만나볼 수 있다. 기간 한정 스테이지 전투를 진행하고 임무를 완수하면 A급 수감자 ‘카와카와’, 프로필 테두리 ‘백야의 배’,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4일까지 ‘등대의 모닝스타’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 총 7일 동안 출석 시 큐브, 체력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수감자 심문에는 데이먼, 녹스, 점성가, 여름, 카와카와 등 5명의 수감자 프로파일이 추가됐으며, 1단계 심문 완료 시 큐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0월 출시된 ‘무기미도’는 매력적인 스토리, 디펜스와 실시간 전략이 어우러진 전투로 상당한 관심을 모으며 구글 플레이 매출 8위에 오른 바 있다.

보다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기미도'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