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펜스 RPG '무기미도'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제공: 아이스노게임즈)
▲ 디펜스 RPG '무기미도'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제공: 아이스노게임즈)

아이스노게임즈가 27일(목), 자사 모바일 신작 ‘무기미도’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기미도’는 무법도시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이능력을 지닌 수감자의 조합, 전장의 특수 지형을 고려한 캐릭터 배치 등 전략성을 내세운 디펜스 RPG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심문 시스템을 통해 수감자들의 비밀과 과거 행적을 알 수 있으며, 전문 성우진의 더빙까지 더해져 캐릭터와 스토리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다.

정식 출시 기준으로 나인티나인, 아리엘, 시나바, 웬디, 카멜리안, 엘라 등 수감자 12명의 심문 파일이 준비됐으며, 추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예정이다.

아이스노게임즈는 '무기미도' 정식 출시를 기념해 신임 국장 고시 이벤트를 실시, 보상으로 S급 수감자 ‘녹스(NOX)’와 국장 인감 프로필 테두리, 체포령 7개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리트윗 인증 이벤트를 통해 오는 11월 6일까지 공식 트위터 게시물을 리트윗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 프로 맥스 512GB, 닌텐도 스위치 OLED, 굿즈 선물 박스,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무기미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