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브컬쳐 실시간 전략 RPG '무기미도'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진 제공: 아이스노게임즈)
▲ 서브컬쳐 실시간 전략 RPG '무기미도'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진 제공: 아이스노게임즈)

아이스노게임즈는 22일(목),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무기미도’는 인류 문명이 쇠퇴한 세계관 속 범죄도시 ‘디스시티’를 무대로 한 실시간 전략 RPG다. ‘미노스위기관리국(MBCC)’ 신임 국장으로 부임한 플레이어가 범죄자들을 수감하고, 그들의 특수한 힘을 이용해 위기에 대처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일반인을 초월하는 특수한 능력을 갖춤과 동시에 비밀스런 이야기를 간직한 수감자들과의 관계가 이 게임의 주요 특징이다.

‘심문’을 통해 수감자들과 대화를 하며 의문점을 발견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증거물을 제시, 수감자들의 범행을 밝히거나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은 유저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아울러 수감자들과 함께 싸우거나 교류를 통해 유대감을 쌓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수감들의 비밀을 알게 된다. 

이 게임은 지난 8월 중국에서 앞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당시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매출 순위 6위를 달성한 바 있다.

글로벌 출시에 앞서 공개된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는 주요 캐릭터와 세계관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자 수에 따라 헤카테 한정 스킨 등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전등록은 무기미도 사전등록 페이지(바로가기)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