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이되어라2' 가이드 영상 4종이 공개됐다 (사진 제공: 하이브IM)
▲ '별이되어라2' 가이드 영상 4종이 공개됐다 (사진 제공: 하이브IM)

하이브IM이 28일(금), 플린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2D 액션 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주요 콘텐츠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총 4종이다. 모험 전투, 장비와 성장, 특수 던전, 도전 콘텐츠 등 게임 시스템 전반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책의 주인 입문서 1장 모험/전투편 (영상 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모험 전투 편은 총 7개 장과 12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모험 던전과 핵심 전투 시스템을 다룬다. 이어 장비와 성장 시스템 편에선 각 포지션과 별의 힘, 속성에 따른 상성 관계, 캐릭터 레벨 상승 방법 및 장비 등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특수 던전 및 도전 콘텐츠 편에선 ‘악몽 던전’, ‘봉인감옥’, ‘아레나(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오는 4월 2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 지역에 출시된다. 현재 사전예약 중이며 사전예약자 수 300만 명을 돌파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풀 보이스 더빙과 총 13개 자막 언어를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스팀, 구글플레이 게임즈 등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