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로란트' 신규 요원 '클로브' 출시 기념 PC방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 '발로란트' 신규 요원 '클로브' 출시 기념 PC방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가 27일(수), 자사 온라인 FPS ‘발로란트’ 신규 요원 ‘클로브’ 출시를 기념해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요원이 출시될 경우, PC방에서 ‘발로란트’를 즐기는 유저의 절반 이상이 해당 요원을 플레이 한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를 기점으로 신규 요원 ‘클로브’를 PC방에서 상시 무료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오는 4월 30일까지 PC방에서 미션 수행 시 보상과 특별 굿즈를 선물한다. 신규 요원 ‘클로브’를 한번이라도 플레이하면 레이어나이트 포인트 20개를 지급, 3회 플레이할 경우에는 PC방 마일리지 쿠폰과 즉석 응모권 선착순 제공, 그리고 5회 플레이 시에는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50개를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신규 요원 ‘클로브’로 5회 승리할 경우, 선착순으로 마우스 번지대/암 슬리브 세트와 즉석 응모권을 증정한다. 

‘발로란트’ 신규 요원 ‘클로브’ 출시 기념 PC방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