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CGV, T1, 슈퍼플레이 업무 협약식 이미지 (사진 제공: T1)
▲ CJ CGV, T1, 슈퍼플레이 업무 협약식 이미지 (사진 제공: T1)

T1이 26일(화), 홍대에 위치한 ‘T1 베이스 캠프’ 추가 확장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2023년 5월, T1은 국내 최대 게이머 라이프 스타일 전문 브랜드인 슈퍼플레이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복합 문화 공간을 홍대 아일렉스 지하 1층에 260평 규모로 구성했다. 

‘T1 베이스 캠프’를 더 발전된 형태로 확장하고자 T1은 CJ CGV, 슈퍼플레이와 e스포츠 기반의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CJ CGV는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사업자로서 보유하고 있는 공간 및 역량을 바탕으로 제반 사항 협력에 힘쓸 계획이다.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으로 저력을 보여준 e스포츠 명문 구단 T1은 선수단 및 IP를 활용해 공동 사업에 참여할 예정이다. 슈퍼플레이는 그동안 축적해온 IP 라이선스 사업, 게임 커머스 및 ‘T1 베이스 캠프’ 운영 등의 노하우를 공동 협업에 지원할 방침이다. 

T1 안웅기 COO는 “T1 베이스 캠프’라는 성공적인 모델을 더욱 발전시키고 확장하고자 한다. 정확한 위치는 아직 밝힐 수 없지만 CGV와 슈퍼플레이의 시너지로 e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한 공간 경험을 통해 새로운 한류를 이끄는 협력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슈퍼플레이 이관우 대표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구단 T1 과 CJ CGV의 인프라를 결합해 새로운 게임복합 문화 공간을 창출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