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레스 존 제로'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호요버스)
▲ '젠레스 존 제로'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호요버스)

호요버스가 8일(금),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를 통해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의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

액션 RPG ‘젠레스 존 제로’는 오는 2024년 출시를 예고했다. 이 게임은 PC와 모바일 등 멀티플랫폼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신규 예고편에는 3개의 주요 세력과 신규 캐릭터들이 담겼으며, 제로 공동에서 펼쳐지는 보스와의 전투도 확인할 수 있다.

▲ '젠레스 존 제로' TGA 트레일러 (영상 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젠레스 존 제로’는 어반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며, 도시 문명의 마지막 피난처 ‘뉴에리두’에서의 모험을 그린다. 유저들은 ‘로프꾼’이 되어 각각의 특색을 가진 에이전트들과 함께 특별한 의뢰를 수행하고 강적과 싸우게 된다. 화려한 애니메이션 연출과 흥겨운 음악, 실시간 액션 전투, 캐릭터 간 QTE 발동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어 턴제 RPG ‘붕괴: 스타레일’은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지금까지의 여정을 복기한 다음 다음 목적지인 ‘페나코니'에서 열릴 새로운 모험을 예고했다.

신작 '젠레스 존 제로'에 대한 최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