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게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진 제공: 빅게임스튜디오)
▲ 빅게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진 제공: 빅게임스튜디오)

빅게임스튜디오는 9일(금),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메인 스토리 챕터4 및 신규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챕터4는 네안 마을에 갑자기 내린 눈과 함께 사라진 아이들을 구출하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납치된 아이들을 찾기 위해 주인공 아스타와 일행은 네안 동굴로 들어가고 사건을 해결한다. 적 백야의 마안과 아스타 일행을 돕기 위해 등장한 마법기사단 단장 세력의 대치를 확인할 수 있다.

스토리 업데이트와 함께 백야의 마안 세력 ‘리히트’, ‘파나’와 네안 마을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테레지아’, ‘바로’, ‘네쥬’ 등 신규 캐릭터도 추가됐다.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제작된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턴제 RPG로, 지난 5월 25일 정식 출시됐다. 화려한 연출과 4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높은 전략성을 담은 전투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바로가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