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낚시의 신: 크루'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컴투스)
▲ '낚시의 신: 크루'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2일(금), 신작 '낚시의 신: 크루(영문명 Ace Fishing: Crew)’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낚시의 신: 크루'는 '낚시의 신' IP 기반 신작이다.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바닷속을 1인칭 시점으로 탐험하며, 다양한 어종과 해양 환경을 눈으로 보고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게임 캐릭터들로 나만의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물고기를 낚고 장비와 보트를 업그레이드하며 파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번 ‘낚시의 신: 크루’ 사전예약 이벤트는 ‘낚시의 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컴투스프로야구2023’, ‘MLB 9이닝스’, ‘NBA NOW’ 등 컴투스 인기게임 6종과 함께 한다. ‘낚시의 신: 크루’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낚시의 신: 크루’의 3성 크루 획득권 및 장비 획득권은 물론, 앞서 언급한 게임들의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낚시의 신: 크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선 게임의 특징인 크루 시스템과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바닷속을 탐험하는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낚시의 신: 크루’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