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레스'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레스'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지난 31일(수), 자사 멀티플랫폼 MMORPG 신작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아레스’는 세컨드다이브에서 개발하고 있는 PC, 모바일 멀티플랫폼 MMORPG 신작으로, 파괴된 근미래 세계관을 무대로 한 사투를 그린다. 고품질의 그래픽과 다양한 슈트를 활용한 논타겟팅 전투 액션이 장점으로 꼽히며,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탈것 등 한층 입체적인 플레이를 선보인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정식 서비스 후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이모티콘과 더불어, 게임 재화, 강화 재료, 게임 내 탈것 ‘팬텀’을 제공한다. 여기에 앱마켓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추가로 게임 내 경험치 부스터, 골드 부스터도 지급한다.

추가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상품이 걸린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여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가입 시 각 1회씩 룰렛 기회가 부여되며,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추가 룰렛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친구 수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되는 공식 톡채널 가입 이벤트와 게임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스마트워치 경품을 선물하는 공식 카페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아레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