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콘솔 에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세가)
▲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콘솔 에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세가)

렐릭엔터테인먼트가 30일(화), 자사 PS5용 RTS 게임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콘솔 에디션’을 발매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콘솔 에디션’은 밀리터리 RTS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시리즈 3번째 넘버링 작품으로, 지난 2편 이후 약 8년만에 공개되는 후속작이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시대적 배경은 제2차 세계대전을 그리지만, 이번에는 이탈리아와 북아프리카를 무대로 한 지중해 전구를 조명한다.

산맥으로 인해 쉽사리 접근이 어려운 해안 도시부터, 탁 트인 드넓은 사막의 평원까지 전에 없었던 여러 신규 전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에 걸맞은 ‘브리칭’이나 ‘해안 포격’ 등 새로운 전략 요소들도 다수 선보인다. 특히 캠페인에 한정하여 ‘전술적 일시 정지’ 기능을 도입해 보다 세밀한 전략 구사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추가로, 콘솔에 맞춰 커스텀 유저 인터페이스는 물론, 게임패드를 완전 지원한다. 여기에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페이스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전술적 일시 정지’ 같은 각종 특수 기능도 선보일 예정이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콘솔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