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협 MMORPG '강호귀환'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제공: 위트게임즈)
▲ 무협 MMORPG '강호귀환'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제공: 위트게임즈)

위트게임즈는 10일(금),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강호귀환’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강호귀환’은 최고의 강자가 된 주인공이 죽음을 앞두고 과거로 귀환, 강호에서의 여정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플레이어는 검사, 자객, 천군, 살수, 심안, 무신 총 6가지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기 다른 화려한 무공을 펼칠 수 있다. 아울러 맵의 모든 구역을 모험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를 자랑한다.

세계보스, 보스 격전, 개인보스 등 다채로운 캐릭터 육성 콘텐츠를 갖췄다. 또, 전 서버 성지점령전, 문파전, 공성전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도 있다.

‘강호귀환’은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100회 뽑기권을 제공하며, 출석만 해도 SSR 특별 코스튬 ‘마답풍화’를 선물한다.

모바일 MMORPG ‘강호귀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