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텔 공인대리점에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 제공: 인텔 공인대리점)
▲ 인텔 공인대리점에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 제공: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 등 3사는 23일(목), 게이머를 위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게이밍 만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조이젠, 오마이피씨, 양컴, 아이코다,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영재컴퓨터, 피씨사자, 이피씨존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3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업계 최초 P코어와 E코어가 나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구조를 갖췄다. 이를 통해 캐주얼 게임부터 고사양 게임까지 우수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보다 더 높은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기술 적용으로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의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사양 게이밍 유저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