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얀고양이 골프'가 양대 앱마켓에 정식 출시됐다 (사진 제공: 코로프라)
▲ '하얀고양이 골프'가 양대 앱마켓에 정식 출시됐다 (사진 제공: 코로프라)

코로프라는 27일(목), 모바일 골프게임 ‘하얀고양이 골프’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얀고양이 골프’는 하얀고양이 시리즈 최신작이다.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의 캐릭터와 독자적 UI가 어우러져 사실적인 골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간단한 조작 체계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드로우와 페이드 등 원하는 구질의 샷을 구사하기 위해서는 고도의 집중력을 요구한다. 하얀고양이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과 호화 성우진 등도 본 작품의 특징적인 부분이다.

'하얀고양이 골프'는 지난 26일 기준 글로벌 사전등록자 75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정식 출시는 한국 포함 전 세계 동시 진행되며, 이를 통해 국내 유저 및 다양한 국가의 해외 유저들과도 승부를 겨룰 수 있다.

상위 랭커들은 챔피언십에도 참가할 수 있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보이스 채팅 기능이 탑재로 유저들끼리 대화를 나누며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하얀고양이 골프’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