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시' 타이틀 이미지 (자료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 '켄시' 타이틀 이미지 (자료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로파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사이버펑크 오픈월드 PC게임 ‘켄시’를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에 정식 출시한다고 9일(수) 밝혔다.

'켄시'는 지난 2018년 스팀으로 출시된 게임이다. 광활하지만 황량하고 무질서한 환경 속에서 생존하는 것을 골자 하며, 일반적인 ‘방랑자’부터 ‘상인’, ‘현상금 사냥꾼’, ‘노예’ 등 수많은 상황 속에 놓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다른 능력치와 장단점을 가진 종족 골라 외형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켄시' 스토브 인디 출시를 기념해 개발사인 로파이 게임즈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6월 23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켄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6월 28일까지 스토브 인디 커뮤니티에 '켄시' 공략글 및 게임 경험담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토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만 스토브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스토브 인디 게임 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스토브 캐시를 지급하고 댓글을 통해 소통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치킨 상품권도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훌륭한 타이틀을 스토브 인디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스토브 인디는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인디 게임을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출시해 국내 인디 게임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인디(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는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