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담 슈프림배틀' 안드로이드 CBT 모집 이미지 (자료 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 '건담 슈프림배틀' 안드로이드 CBT 모집 이미지 (자료 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게임 ‘건담 슈프림배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11월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난 8일부터 11월 2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현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이 시작된 이후 누적 참여 인원은 5,000명을 넘어섰다.

‘건담 슈프림 배틀’은 3D 건담 배틀 형식의 모바일 게임으로, 건담 시리즈의 모빌 슈트가 참전하며 원작 성우의 목소리로 명대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원작에 등장한 기체와 파일럿을 수집하고 직접 성장시키며 나만의 기동전사 팀을 편성할 수 있어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경기 모드, 스토리 모드 등은 물론 실시간 3D 대전을 통해 기체들의 화려한 공격 모션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서버 간 최고의 파일럿을 가리는 아레나 대전도 제공된다.

CBT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의 사전예약 양식 중 ‘안드로이드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 여부’에 체크하고 자신의 구글 플레이 계정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당첨 여부는 입력한 메일을 통해 발송된다.

선발된 CBT 참가자는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참가 유저에게는 게임 정식 출시 후 참여 보상으로 CBT 한정 프로필 프레임과 기체보급카드, 골드, 업그레이드 아이템 등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현재 안드로이드, iOS 등 모든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정식 출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정식 출시 후 모든 유저에게 사전예약 참여자 수 달성 이벤트에 따른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모바일 액션 배틀 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