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3.jpg
▲ 조텍 'MEK 미니' 게이밍 PC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가 28일(목), 게이밍 PC ‘MEK 미니’를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국군장병 게이밍 PC 휴가 대여 프로젝트’ 이벤트를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세트까지 확장해 진행한다

‘국군장병 게이밍 PC 휴가 대여 프로젝트’ 이벤트는 집에 게이밍 PC가 없어서 휴가 기간 동안 PC방을 가거나 고가 컴퓨터를 사야 하는 대한민국 국군 장병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0월 말부터 시작해, 많은 수의 신청자가 몰렸다.

조텍코리아는 이번에 키보드나 마우스 같은 주변기기가 없는 국군 장병을 위해 협업을 이번에 단행했다. 게이밍 PC인 ‘MEK 미니’ 외에도, 제이웍스 게이밍 키보드 ‘로캇 VULCAN 122 아이모(갈축)’와 게이밍 마우스 ‘로캇 KONE 퓨어 울트라(블랙)’를 대여 리스트에 추가했다.

이번 이벤트는 부대에 상관없이 휴가 중이거나, 휴가를 앞둔 대한민국 군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컴퓨터 제품 특성상 조텍코리아 고객지원센터에서 직접 수령 및 반납 확인이 가능한 신청자만 대여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조텍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TAGTAG’ 군인 휴가 대여 행사 게시판에 휴가 일정, 대여 기간, 연락처를 기재하고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대여 여부가 확정되면 센터에 방문하여 대여 신청서 및 계약서를 작성하고 신분증 및 휴가증 사본을 제출한 후 대여하면 된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국군 장병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대여 수량을 늘려 확대 지원 예정이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