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G604 라이트스피드'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로지텍코리아)

로지텍코리아가 30일(월), 자사 무선 게이밍 마우스 ‘G604 라이트스피드’를 출시했다.

‘G604 라이트스피드’는 게임뿐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무선 게이밍 마우스다. 가장 큰 특징은 총 15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컨트롤로, 이를 기반으로 필요한 작업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여기에 듀얼 모드 스크롤 휠과 엄지손가락 조작 버튼 등이 기존 게이밍 마우스에 사용된 기능도 탑재되어,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배터리는 AA 사이즈 하나로, 라이트스피드 무선 연결 방식을 사용하면 240시간, 블루투스를 사용하면 5개월 가량 사용 가능하다.

로지텍코리아 이진회 차장은 “‘G604 라이트스피드’ 게이밍 마우스는 게임 플레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다기능 게이밍 마우스”라며, “기존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에서 만날 수 있었던 라이트스피드 무선 연결 기술과 HERO 16K 센서뿐 아니라 엄지에 위치한 커스터마이징 키로 최적화된 게임, 작업 환경을 만들 수 있다”라고 전했다.

‘G604 라이트스피드’는 12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