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7.jpg
▲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슈퍼 AMP 익스트림'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가 29일(목), 자사 그래픽카드 신제품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슈퍼 AMP 익스트림’을 출시했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슈퍼 AMP 익스트림’은 최상위 제품에 해당하는 ‘익스트림’ 시리즈에 걸맞은 팩토리 오버클럭을 통해 1,710MHz의 빠른 부스트 클럭을 보장한다. 여기에 탑재된 고성능 대형 90mm 팬 3개는 효율적인 공기 흐름 설계 방식 적용을 통해 빠르고 시원한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8mm 대형 히트 파이프와 넓고 거대한 초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로 발열 해소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블랙 슈트 디자인 기반의 심플한 단일 색감 구성, 매끈하고 수려한 포인트 라인을 통해 외적인 아름다움 역시 잡아냈다. 이 외에도, 측면 RGB LED 광원은 ‘파이어스톰’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출력 포트로는 DP 1.4 포트 3개, HDMI 2.0 포트 1개 탑재하고 됐으며, 최대 8K 해상도 출력까지 지원한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슈퍼 AMP 익스트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판매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