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9.jpg
▲ 주연테크 'V15FPG 캐리뷰G'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주연테크)

주연테크가 8일(목), 휴대용 터치 모니터 ‘V15FPG 캐리뷰G’를 출시했다.

‘V15FPG 캐리뷰G’는 2019년 상반기 출시된 휴대용 터치 모니터 ‘V15FP 캐리뷰’의 후속 모델로, 베젤리스 디자인에 내구성이 뛰어난 OGS 강화유리를 탑재해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00cd 밝기와 sRGB100% 색 재현율로 보다 밝고 선명한 화질 표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두께 4.4mm, 무게 670g 얇고 가벼운 디자인을 통해 뛰어난 휴대성까지 자랑한다.

이 외에도, 이번 제품은 USB 타입-C를 통해 다양한 기기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미니 HDMI 포트까지 탑재해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콘솔 기기와도 호환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전원 공급 전용 ‘C to A케이블’과 ‘퀼팅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추가로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멀티고속충전기 ‘캐리밥’을 증정한다. 

주연테크 ‘V15FPG 캐리뷰G’는 공식 쇼핑몰 주연샵(바로가기)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가격은 279,000원이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