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3.jpg
▲ '로지텍 브랜드샵' 전경 사진 (사진 제공: 로지텍코리아)

로지텍코리아가 2일(금), 스타필드 하남점 일렉트로마트에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로지텍 브랜드샵’을 오픈한다.

‘로지텍 브랜드샵’에서는 로지텍, 로지텍 G, 아스트로 게이밍, 제이버드, 얼티밋 이어 등 다양한 PC 주변기기부터,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와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요 전시 제품 중에는 크래프트 키보드, MX 마스터 2S 마우스,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페블 M350 마우스 등이 모두 포함된다.

아울러, 게이밍 기어는 별도 공간이 할애된 ‘로지텍 G 브랜드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지텍 G 프로 시리즈 존,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체험존, 헤드셋 청음존, 아스트로 게이밍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으며, PC는 물론, 콘솔 환경에서의 어떻게 동작하는지 알 수 있도록 PS4까지 별도 준비됐다.

로지텍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초 오픈한 ‘로지텍 브랜드샵’은 로지텍의 모든 브랜드와 이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경험, 그리고 사람을 연결하는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라며, “단순한 볼거리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로지텍 브랜드샵’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