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5.jpg
▲ '조텍 게이밍 썸머 패키지 증정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가 4일(목), 자사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각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조텍 게이밍 썸머 패키지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 1660’ 및 ‘지포스 GTX 1660 Ti’ 시리즈 4종, 그리고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시리즈 2종이다.

cooladslpnn_0004.jpg
▲ '조텍 게이밍 썸머 패키지 증정 프로모션' 추가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먼저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 1660’ 및 ‘GTX 1660 Ti’ 시리즈 구매자에게는 공식 벨크로 타이와 마우스패드가 주어진다. 두 사은품 모두 조텍의 공식 제품으로, 고급 재질을 사용하여 큰 불편함 없는 이용을 보장한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시리즈 구매자에게는 ‘조텍 3 in 1 멀티 케이블 키홀더’가 증정된다. 마이크로 5핀, 애플 라이트닝 8핀, USB-C 타입까지 3종류의 케이블을 하나로 합쳐, 키홀더 형태로 만들었기에 휴대하기에도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조텍 게이밍 썸머 패키지 증정 프로모션’은 7월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되며, 사은품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