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시소닉 '포커스 골드 750W'와 'S12III 브론즈'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맥스엘리트)

맥스엘리트가 2일(화),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 신제품 ‘포커스 골드 750W’와 ‘S12III 브론즈’를 국내 출시했다.

먼저 시소닉 ‘포커스 골드 750W’는 기존에 출시된 ‘포커스 플러스 골드’의 우수한 출력 특성을 그대로 계승한 제품이다. 높은 기본 전력 효율 외에도, 120mm FDB팬을 통한 뛰어난 냉각 성능, 케이스 호환성 높은 140mm 섀시, 정숙한 동작을 보장하는 S2FC 팬 컨트롤, 출력 전압의 변동을 3% 이내로 억제하는 ‘타이트 볼티지 레귤레이션’ 등이 적용됐다.

cooladslpnn_0002.jpg
▲ 시소닉 '포커스 골드 750W'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맥스엘리트)

여기에 시스템 구성에 반드시 필요한 24핀 ATX 커넥터, EPS 4+4핀 커넥터, PCI-E 6+2핀 커넥터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으며, SATA 커넥터나 추가적인 PCI-E 6+2핀 커넥터 필요에 따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세미 모듈러 방식을 채택해 보다 쉽고 빠르게 PC를 완성할 수 있다.

cooladslpnn_0003.jpg
▲ 시소닉 'S12III 브론즈'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맥스엘리트)

이와 함께 출시된 ‘S12III 브론즈’ 시리즈는 실속형 파워 서플라이 제품으로, 550W와 650W 모델이 존재한다. 전체 출력의 99% 이상을 +12V로 출력할 수 있어 최신 프로세서 및 그래픽카드 활용에 적합하며, 여기에 LLC 공진형 컨버터, 바이패스 릴레이, 선 정리가 편리한 블랙 플랫 케이블을 탑재하는 등 안정적으로 최신 인텔 9세대 프로세서 및 AMD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에 대응 가능하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 품질에 대한 명성은 익히 알려져 왔지만, 하이엔드 제품군 위주의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어 폭넓은 계층의 소비자가 품질을 접하기 어려웠던 감이 있다”며 “이번 ‘포커스 골드 750W’와 ‘S12III 브론즈’ 시리즈는 시소닉 품질에 대한 철학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두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