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시디즈 게이밍 PC'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제이씨현시스)

제이씨현시스템이 11일(화),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및 e스포츠 게임단 젠지와 협력해 AORUS 시그니처 스타일을 적용한 ‘시디즈 게이밍 PC’를 출시했다.

이번 ‘시디즈 게이밍 PC’는 수냉과 공냉 기술부터, RGB 퓨전까지 적용해 그야말로 게임에 최적화된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젠지 로고가 새겨진 멋진 디자인 케이스까지 적용하여, 외견의 멋스러움까지 잡아냈다. 사용자 취향을 고려하여 내부 부품이 약간씩 차이가 있는 4종의 모델이 준비됐다.

제품 구매는 시디즈 온라인 네이버 샵 및 하이마트에서 가능하며, 롯데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데모존에서 6월 23일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직접 방문한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가바이트 게이밍 브랜드 AORUS 명성에 걸맞은 PC 부품뿐 만 아니라 나날이 발전하는 게임 시장과 문화에 AORUS 시그니처 스타일 ‘시디즈 게이밍 PC’가 하나의 완전한 상품으로서 많은 영향을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디즈 게이밍 P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