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0.jpg
▲'프리즈마 AL'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가 8일(수), 프렉탈디자인의 시스템 팬 쿨러 신제품 ‘프리즈마 AL’ 시리즈를 국내 출시했다.

‘프리즈마 AL’ 시리즈는 프렉탈디자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RGB LED를 지원하는 시스템 팬 쿨러로, 단품, 3팩 묶음 상품과 규격에 따라 120mm, 140mm 총 4종으로 나뉜다. 

이번 시스템 팬 쿨러는 에이수스, 에즈락, 기가바이트, MSI 등 유력 제조사 RGB 프로그램들과 완벽하게 호환되며, 5V ARGB 헤더 방식으로 연결된다. 따라서 시스템을 구성하는 다른 하드웨어들과 일체화를 이루는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10만 시간 이상의 수명을 보증하는 LLS 베어링을 채용해 긴 수명과 더불어, 120mm 모델 기준 1,200 RPM의 회전 속도에서 최대 19.5dBA 소음만이 발생해 정숙함도 갖추고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이번 ‘프리즈마 AL’ 시리즈 제품에도 ‘저소음과 미니멀’이라는 프렉탈디자인만의 제품 철학이 분명히 담겨있다”며, “많은 유저 분들이 단순하지만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움이 내포된 과장되지 않은 화려함을 이번 제품에서 느껴보실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프리즈마 AL’ 시리즈 제품은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판매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