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 팬텀 게이밍 에디션'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가 30일(화), 팀그룹 메모리 신제품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 팬텀 게이밍 에디션’을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 팬텀 게이밍 에디션’은 8GB 모듈 두 개를 하나로 묶은 듀얼 키트로 구성됐으며, 클록에 따라 3200MHz, 3600MHz, 4000MHz 제품 3종을 선보인다. 램 타이밍의 경우, CL 16과 CL 18이 혼재됐다.

기본적인 외형은 이전에 출시한 ‘엑스칼리버’ 시리즈와 동일하나, 애즈락 RGB 프로그램 ‘폴리크롬 싱크’와도 호환되기 때문에 더욱 화려한 조명 효과를 적용할 수도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팀그룹 티포스 브랜드와 애즈락의 팬텀 게이밍 브랜드는 보다 나은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자체 브랜드로서, 그 취지와 브랜딩 목적의 궤를 함께 한다”며, “향후에도 이런 다양한 협력 제품들을 통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층의 유저 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더 많은 제품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티포스 엑스칼리버 RGB 팬텀 게이밍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판매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