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주연테크 아카데이 페스티벌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주연테크)

주연테크가 14일(목), 인터파크에서 주연테크 아카데미 페스티벌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게이밍 노트북, 모니터, 주변기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정 할인 쿠폰 5%에 중복 다운로드 할인 쿠폰 5%, 추가 카드 청구 할인 6%를 더해 제품에 따라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제품으로는 리오나인 게이밍 노트북은 L7SH-144S, L7SH-16S, L5SH-16S, L5FH-16S, L3FE-15S, L3FV-15S, L3SV-15S 총 7종과 27형~34형 커브드 모니터 9종, 게이밍 장패드,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번지대, 노트북 쿨러 등이 포함된다. 특히 게이밍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는 타거스 백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주연테크 허환석 이사는 "이번 2월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될 이번 할인 이벤트는 첫 인터파크 단독 기획전인 만큼 역대 없었던 혜택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라며, “그런 의미에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연테크 아카데미 페스티벌 단독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