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16.jpg
▲ '위트'와 '위트 지니'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벤큐)

벤큐가 11일(금), 자사 시력 보호 LED 스탠드 ‘위트(WiT)’와 ‘위트 지니(WiT Genie)’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위트’와 ‘위트 지니’ 제품이 최대 3만원 할인 판매된다. 또한, 포토 후기를 남긴 선착순 20명에게는 ‘위트 데스크 클램프’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벤큐 위트와 위트 지니는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지털 스크린 사용 시간이 긴 사람들을 위해 고안된 LED 스탠드다. IEC 광학 방사선 안전 국제 표준을 준수해 눈과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요소를 줄였으며, 플리커프리 IC칩이 내장되어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이 외에도, 스마일 커브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곡선 형태 덕분에 일반적인 램프보다 배광 범위가 넓고 눈부심이 덜하다.

벤큐 전병렬 팀장은 “학부모들이 책상에 고정 가능한 제품을 우선적으로 고려할 수 밖에 없는 의견을 적극 반영해 벤큐 ‘위트’ 스탠드에 사용할 수 있는 스탠드 고정 클램프를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벤큐 LED 스탠드는 눈이 편한 환경을 만들어 줄 뿐 아니라, 사용 방법이 쉬워 초등학생도 직접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가격 할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대형몰을 포함해, 11번가, 지마켓, 옥션,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온라인 오픈 마켓과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