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6.jpg
▲ 유디아 '27FM3' 모니터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제이씨현시스템)

제이씨현시스템이 14일(금), 유디아 EDGE ‘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 모니터를 출시했다.

유디아 EDGE ‘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 모니터는 패널 중 가장 빠른 응답 속도를 자랑하는 TN 패널을 탑재하고 있으며, 최고 주사율 240Hz까지 지원한다. 또한, 프리 싱크 기술도 도입해 끊어짐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HDR 기능을 지원해 실제 우리 눈으로 보는 것과 같은 생생한 화면 구현이 가능하다. 덕분에 게이머뿐만 아니라 사진 및 영상 작업 전문가들이 사용하기에도 최적화됐다. 연결 단자로는 DP 1.2, HDMI 2.0, HDMI 1.4 x 2를 탑재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은은한 RGB 색상의 LED 조명, 각도 조절이 가능한 틸트 기능, 시력 보호를 위한 청색광 감소와 깜빡임 제거 등 유저 편의를 위한 기능도 다수 적용됐다. 이를 통해, 모니터를 바라보는데 생기는 피로감을 최소화하였다.

유디아 EDGE ‘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 모니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