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3.jpg
▲ '시소닉 다이렉트 모드'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맥스엘리트)

맥스엘리트가 13일(목), 시소닉 3세대 풀 모듈러 파워 서플라이와 호환되는 프리미엄 슬리빙 케이블 ‘시소닉 다이렉트 모드’를 출시한다.

슬리빙 케이블은 파워 서플라이와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을 연결하는 전원선을 다양한 색상의섬유로 슬리빙 처리해 시스템 튜닝효과를 극대화하는 아이템이다.

‘시소닉 다이렉트 모드’는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시소닉 3세대 풀 모듈러 파워 서플라이에 직접 연결하는 방식이다. 덕분에 연결 부위가 줄어 접점저항을 낮추고 선정리도 한결 편리하다. 색상으로는 블랙, 카본 블랙, 화이트, 블랙&레드 4가지로 출시된다.

이번에 선행 출시되는 ‘스탠다드 패키지’에는 24핀 ATX 케이블(60cm)과 CPU 4+4핀(70cm), PCI-E 6+2핀(60cm)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푸시 타입 16핀 케이블 홀더(2개), 8핀 케이블 홀더(2개), 6핀 케이블 홀더(2개)도 함께 추가 제공된다.

향후에는 CPU 4+4핀 보조전원 케이블 2개, PCI-E 6+2핀 케이블 4개, 푸시 타입 홀더 12개를 제공하는 ‘멀티 GPU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슬리빙 케이블은 초기 작업부터 유명 하드웨어 커뮤니티 의견을 적극 취합하고, 보다 좋은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다이렉트 슬리빙 케이블을 선보여 기쁘다”며, “향후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해 나아갈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