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가 6일(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브랜드 조위(ZOWIE)의 광축 게이밍 키보드 ‘셀러리타스 II (CELERITAS II)’를 표준 104키 배열로 새롭게 출시했다.

‘셀러리타스 II’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균일한 키압을 제공하는 e스포츠 게이밍 키보드로, 기존 기계식 키보드 문제점으로 지적된 이중 클릭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무접점 광축 방식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PS/2 포트를 연결하면 독자적인 RTR 기술로 키 입력 반복 배속을 4단계로 조절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별도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간단한 키 조합으로 세부 설정이 가능한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 단계 별로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레드 LED 백 라이트 탑재, 그리고 USB와 PS/2 포트 모두 연결할 수 있는 컨버터까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한국 e스포츠 선수들과 유저들의 요청을 반영해, 표준 104키 배열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벤큐 조위 ‘샐러리타스 II’는 균일한 키압과 키 눌림의 깊이를 제공해 정확한 입력이 가능하며, 플러그 앤 플레이, 즉,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사용이 가능한 e스포츠 게이밍 키보드”라고 전했다.

‘셀러리타스 II’는 국내의 온,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A/S 기간을 보증한다.

cooladslpnn_004.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