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_언더독(경성GK 대표 김준길)이 ‘언더독 PRO 게이밍스툴 GUNSTOCK 블랙’을 새로 내놓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선보인 언더독 게이밍의자 시리즈에 최적화된 보조 의자로, 더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게이머의 요구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다.
 
언더독 PRO 게이밍스툴은 블랙 컬러 모델부터 출시됐다. 언더독 게이밍의자의 장점인 넉넉한 좌판을 그대로 채택, 가로 55cm, 세로 50cm 크기의 좌판을 지녀 성인 한 사람이 앉기에 여유로운 크기를 자랑한다.
 
높이 조절도 물론이다. 기본 43cm에서 약 10cm 가량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게이머에게 알맞은 높이를 설정하기 좋다. 
 
구성품은 고품질 소재를 써서 품질을 끌어올렸다. 고급 PU와 PVC 가죽을 혼합해 부위별로 흠집이나 잔기스에 강하게 만들고 부드러운 촉감이 들도록 했다. 강한 내구성을 지녀 오염이 적어 위생적이기에 관리 면에서도 손쉽다.
 
핵심 부품인 가스 스프링은 클래스4(Class-4) 스프링을 장착하고 메탈 오발을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바퀴는 부드러운 나일론 휠을 채택했다.
 
큐닉스는 ‘언더독 PRO 게이밍스툴 GUNSTOCK 블랙’ 출시를 기념해 6만 9,000원 판매한다. 만약 언더독 게이밍의자와 함께 추가 구성으로 구매하면 선착순 30개까지 5만 9,000원에 추가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언더독_게이밍스툴출시_보도자료.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