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의 자회사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기업고객을 위한 모바일상품권 발송이 가능한 비즈사이트 ‘스마트비즈’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스마트비즈’는 기업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모바일상품권을 발송할 수 있는 사이트로 새롭게 론칭해 선물용으로만 활용되던 모바일상품권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방침이다.

특히 기업고객이 이용 시 담당자를 부서별로 지정이 가능하고 모바일상품권에 수신자 이름은 물론 홍보이미지를 함께 발송할 수 있어 기업의 고객서비스와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회원가입 후 수신 받을 고객의 이름과 전화번호 등을 함께 입력하여 업로드하고, 원하는 시간에 맞춰 예약 발송도 가능하다.

이로써, 수신자의 이름과 홍보문구를 함께 전송할 수 있는 시스템은 고객만족과 홍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기업의 모바일상품권 활용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스마트콘은 개인회원도 ‘스마트비즈’를 이용이 가능하다. 개인고객의 경우 회원가입 후 최소 5개 이상의 상품권을 구매하면 상품권전송이 가능하도록 설계, 1인 기업이나 스타트업 고객들의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스마트콘은 ‘스마트비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스마트비즈’를 가입한 선착순 500명에게 5,000캐시를 제공하고, 신규회원 모두에게 사이트 내 모든 상품이 1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7월 31일(화)까지 진행한다.

또한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월드컵 기간인 6월 14일(목)부터 7월 15일(일)까지 사이트 내치킨과 피자 등 4종의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마트콘 법인사업본부 김민호본부장은 “’스마트비즈’는 기업의 규모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구축되어 기업들의 고객 서비스와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콘은 2018년 암호화폐와 실물경제와의 연결을 시행하기 위해 결제어플리케이션 ‘스마트플러스’를 론칭하였으며, 다양한 프랜차이즈와 협업을 통해 고객 편의성 증대와 사용처 확대, 기술 향상에 매진하고 있다.

[스마트콘] ‘스마트비즈’ 오픈.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