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코리아는 '2018 ASUS NEXT GEN MAINBOARD SYMPOSIUM'을 여의도 63컨벤션 센터에서 4월 10일 개최했다.

많은 업계 관계자들과 미디어, 블로거 등이 참석하여 진행되었으며,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응하는 H370, B360, H310 칩셋 시리즈 약 30여종의 신규모델과 각 라인업 별 특징 및 기술들이 소개되었고 인텔의 프로세서 및 칩셋 로드맵도 살펴볼 수 있었다.

하이퍼 게이밍 PC 전문 제작사인 주식회사 시스기어(SYSGEAR)는 이번 심포지엄에도 ASUS KOREA 와 함께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 시스기어는 스페셜 커스텀 수냉 시스템을 선보였는데, 게이밍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ASUS ROG STRIX'의 감성과 시스기어만의 아이덴티티가 가미하여 제작한 '스페셜 커스텀 수냉 파츠'를 적용하여 많은 참석자들에게 높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시스기어의 엄상호 대표이사는 "2018 ASUS NEXT GEN MAINBOARD SYMPOSIUM 에 시스기어의 스페셜 커스텀 수냉 시스템을 선보일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ASUS KOREA 와의 긴밀한 파트너쉽으로 더욱 새롭고,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페셜 커스텀 수냉 시스템은 시스기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기사 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