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닉(Seasonic)이 고성능 파워 서플라이 4종을 동시 출시하며 본격적인 국내시장 재공략에 시동을 건다. 맥스웰·시소닉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에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명재덕·양경훈 공동대표)는 시소닉의 고성능 파워 서플라이 4종을 동시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시소닉의 파워 서플라이는 탄탄한 성능과 높은 안정성, 그리고 오랜 수명으로 국내 하드웨어 마니아로부터 ‘명품’ 대접을 받아온 유일무이한 파워 서플라이 브랜드. 최근 국내 사정으로 신제품의 출시가 다소 부진했던 탓에 많은 마니아들이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맥스엘리트는 이런 마니아들의 오랜 기다림을 잘 알고 있어 해외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하이엔드급 고용량·고효율 파워 서플라이를 대거 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새로 출시되는 4종의 파워 서플라이는 모두 고용량·고효율을 지원하는 최고 성능의 제품으로, 오랜 기간 마땅한 파워 서플라이를 찾지 못했던 마니아들의 마음에 쏙 들 제품이라고. 새로 출시되는 4종은 모두 풀 모듈러 방식으로 조립과 선 정리가 간편하다. 

아울러 모든 커넥터를 금도금으로 처리해 출력의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최장 12년에 이르는 긴 무상 AS 기간도 시소닉만의 차별화된 강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KakaoTalk_20180409_121449128.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