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기존 기계식 키보드와 차별화된 타건감을 특징으로 한 게이밍 키보드 ‘MANIC’ 시리즈의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1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마이크로닉스의 게이밍 키보드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과 ‘MANIC K532 카일박스축’ 두 가지 모델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고 간단 개봉기나 사용기를 올리면 현금 5천원을 되돌려준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사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행사 종료 후 삼성전자 기어스포츠, 마이크로닉스 ASTRO GD 750W 풀모듈러 제품 등, 총 40명에게 추첨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k735_700px (1).jpg

마이크로닉스가 판매 중인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과 MANIC K532 카일박스축 게이밍 키보드는 카일의 신형 스위치인 ‘박스(BOX)’ 스위치를 적용하여 기존 기계식 키보드 제품대비 경쾌한 타건감과 타건음, 45% 더 빨라진 속도를 제공하며, 24K 금도금 접점부, 고급 스프링으로 8천 만회에 달하는 수명을 제공한다.


제품 내부에는 두께 1.6mm 이상의 2중 PCB를 적용하여 충격 및 휘어짐에 대한 내구성을 높여 제품 신뢰성을 향상 시켰으며, 독특한 사이드 RGB LED 효과와 하우징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가진 제품들이다.


MANIC 게이밍 키보드 시리즈의 캐시백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쇼핑몰 및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nic_event_short.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