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는 12월 06일 부터 ‘갤럭시 HOF 기계식 키보드(영문)’ 3종을 각각 35%, 37% 특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12월 06일부터 ‘펀샵’에서 진행되며 3종의 ‘갤럭시 HOF 기계식 키보드’를 각각 35%, 3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갤럭시 HOF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갈축)’을 69,000원에, ‘갤럭시 HOF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청축)’을 69,000원에, ‘갤럭시 HOF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갈축)’을 85,000원에 판매한다. 

갤럭시 호프 기계식 키보드는 독일의 ‘체리 MX스위치’를 적용하여 뛰어난 내구성을 갖고있는 제품으로 블랙컬러의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설계되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인체공학적인 스탭스컬쳐2로 설계되었으며, 탈부착이 쉬운 마그넷 팜레스트가 장착되어 있다.

더불어 USB2.0 허브 컨트롤러와 오디오 I/O 포트가 있어 뛰어난 확장성을 자랑하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라이트닝 효과와 매크로 등을 손쉽게 조절하고 변경할수 있다. 

N-Key rollover 기술이 적용되어 여러키를 동시에 무한 입력 가능하여 게이머의 보다 편리한 게임환경을 만들어준다.

갤럭시코리아의 마케팅팀 추정석 부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많은 게이머분들을 위하여 이번 특급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언제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설명했다.

이번 할인이벤트에 해당하는 호프 키보드는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1년 무상 A/S서비스가 지원된다.

호프키보드-특가-보도자료-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