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를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자사의 PC방 간편결제 서비스인 피카플레이와 선불기기 피카박스를 통해 문화상품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추가충전을 해주는 캐시업 이벤트를 오는 27일부터 10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컬쳐랜드의 문화상품권은 각종 게임과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이번 이벤트는 전국 6천여개 피카PC방 피카플레이와 피카박스에서 누구나 쉽게 추가충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웹 인프라사업본부 권영일이사는 "긴 추석연휴를 맞아 피카PC방을 찾는 모든 손님에게 추가혜택을 마련해, 피카PC방 사장님에게도 손님 집객 효과를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피카PC방 손님과 사장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디어웹은 최근 실물카드 판매방식인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PC방에 유통함으로써 구매 고객들에게 각종 모바일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피시방닷컴(PCBang.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diaweb_2d703303773babb4f3c04c7d69143c3d.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