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최신 UHD 4K 모니터를 출시하고, 꼭 전문가들을 위한 모니터가 아닌 게임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낼 수 있는 모니터로 고화질로 돌아온 추억의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드 컴플리트 팩키지를 증정하는 "스타모니터 유디아 크래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EDGE 32SM5 유케어 UHD 4K 울트라 제품은 기존 FULL-HD 영상의 4배에 가까운 초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는 모니터로 sRGB 115% 색재현력은 물론 다양한 영상모드를 제공하고 있고, HDMI 2.0포트로 수직주파수 또한 60Hz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확장성이 우수한 EDGE 32SM5 유케어 모델은 2개의 HDMI 포트와 DP, 그리고 DVI 포트까지 있어 PC는 물론 콘솔게임기(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등), IPTV 등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기본 해상도가 UHD 4K를 지원하기 때문에 고화질의 게임등에 탁월하다.

8월 15일 공식오픈을 하고 서비스에 들어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드 게임은 그동안 침제 분위기였던 PC 게임의 활력소가 되는 만큼 오리지널 버젼의 답답한 영상을 깔끔하게 재디자인 한것이 특징, 특히 4K 영상으로 보여주는 영상미는 게임의 극을 달한다. 

유디아 EDGE 32SM5 유케어 UHD 4K 울트라 제품은 60Hz의 부드러운 UHD 4K영상을 지원해 새로운 스타크래프트의 세계관을 보여 줄 것이다. 이번 스타모니터 유디아크래프트 행사는 스타크래프트 컴플리트 팩키지는와 멀티스탠드 팩키지로 200세트 한정으로 선택해 만나 볼 수 있도록 구성 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오픈마켓 옥션, 지마켓, 11번가와 PC전문몰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 할 예정으로 VR READY PC 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170906_udea_openmarket_poromotion_event_page_w960.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