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4_01 (1).jpg


kb1.jpg


SNK 테크놀러지스(대표 김성기, 이하 SNK테크)에서는 국내 최초로 박스(Box)축이 적용된 기계식 키보드 TURKEY KB1의 전용 소프트웨어를 배포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JACKPOT TURKEY KB1 키보드를 사용자 편의에 맞게 임의로 커스텀을 할 수 있다. RGB 방식의 KB1 키보드를 1680만 컬러의 LED 색상 조정이나 밝기, 효과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각종 기능키나 매크로 설정도 손쉽게 할 수 있다. 

또한, 각종 게임 장르에 맞게 REPORT RATE(POLLING RATE)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한 단계 수준 높은 자유도를 제공한다.

카일(Kailh)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박스축을 적용한 TURKEY KB1 키보드는 기존 기계식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던 제품의 소재와 구조를 개선한 축으로 제품 내구성과 타건 속도, 그리고 키 간의 균일성에 초점을 맞춰 새롭게 개발된 축이다. 

특히 동일 키 타건시 기존 기계식 키보드보다 45%의 속도 향상을 이루어 배틀 그라운드나 오버위치와 같은 FPS 게임 시 좀 더 유리한 환경에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일반 기계식 키보드 사용자가 4번의 타건을 할 때, 박스축 키보드 사용자는 총 6회의 타건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TURKEY KB1 키보드 전용 소프트웨어 제공을 시작으로 차후에도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SNK테크 JACKPOT TURKEY KB1 키보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http://www.jackpotpc.com/contents/customer/board_view.php?qm=3&sm=2&id=24&search_type=&keyword=&page=1&article_num=3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