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수능 100일 전 이벤트로 눈 건강이 중요한 현대 아동과 수험생들을 위한 시력 보호 LED 스탠드, 위트(WiT)와 위트 지니(WiT Genie)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8월 4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위트(WiT) 스탠드는 1만 원, 위트 지니(WiT Genie) 스탠드는 3만 원 할인 된 219,000원(WiT), 159,000원(WiT Genie)에 판매하는 행사다. 

벤큐 위트(WiT)와 위트 지니(WiT Genie)는 컴퓨터, 모바일폰, 테블릿 등 디지털 스크린 사용 시간이 많은 요즘 어린이들과 수험생들이 보다 편한 환경에서 e-리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LED 스탠드이다. IEC 광학 방사선 안전 국제 표준을 준수한 LED 램프를 사용해 눈과 피부의 잠재적인 위험 요소를 줄였으며, 벤큐의 아이케어 모니터 백라이트에 사용되는 플리커프리(Flicker-Free) IC 칩이 내장되어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다. 

또한, 벤큐 위트(WiT)와 위트 지니(WiT Genie)스탠드는 스마일 커브 테크놀러지(Smile Curve Technology)가 적용된 곡선형 램프로 일반적인 램프의 배광 범위보다 150% 가량 넓은 90cm의 범위에 고른 광량을 공급해 밝기가 가운데 집중되어 주변은 어두운 일반적인 조명에 비해 눈부심이 덜하다. 듀얼 색온도 LED (Dual Color Temperature LED) 광원을 채용해 따뜻한 색 조명과 시원한 색 조명으로 분위기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벤큐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다가오는 8월 8일이 올해 수능 D-100으로, 모든 힘을 쏟고 있을 수험생의 눈 건강,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WiT 제품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이번 행사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그는 “WiT의 e-리딩 모드를 활성화하면 주변 밝기에 맞춰 최적화된 밝기와 색온도로 자동 설정 되기 때문에, 스크린에서 발생하는 과도한 난반사를 줄여 눈이 편한 환경을 만들어준다”라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이번 행사는 벤큐의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에서 확인 가능하다. 

untitled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