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최유길)에서는 AMD 라이젠 CPU를 지원하는 ASRock AM4 마더보드 라인업 중 최상위 모델인 ASRock X370 Taichi가 해외 유명 하드웨어 사이트인 트윅타운(TweakTown)의 ‘베스트 퍼포먼스’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베스트 퍼포먼스’ 수상 배경에는 16페이즈 전원부의 IR 디지털 PWM, 듀얼스택 MOSFET, 60A 파워초크, 니치콘 12K 캐패시터를 사용하여 언제나 최상의 전력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듀얼 M.2 슬롯 제공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확장성을 모두 갖춘 것이 그 배경이다.

1.png


ASRock X370 Taichi는 극한적인 오버클럭킹을 지원하기위해 하이퍼 블랙 엔진2를 채택하여 더 넓은 범위의 주파수와 보다 정밀한 클럭 파형을 제공한다.

또한, SATA3 포트 10개, A&C 타입 USB3.1 지원, 내장형 802.11 ac WiFi 및 차세대 오디오 기술이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올라운드 제품이다.

이뿐만 아니라 AURA RGB LED를 지원하여 별도로 제공되는 유틸리티를 통해 색상, 점등 등을 조절할 수 있어 나만의 디자인으로 메인보드를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음악 감상을 할 때, 음악 비트에 맞게 점등이 조절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3.pn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