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창사 10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2월부터 매월 진행하고 있는 릴레이 이벤트 세 번째 행사로 주요 PC 쇼핑몰에서 특정 시간대에 특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지난 2월부터 월 단위로 펼쳐지고 있는 릴레이 이벤트는 이엠텍아이엔씨의 창사 10주년과 더불어 10년간 그래픽카드 누적 판매량 500만장 돌파라는 기념비적인 성과를 자축하는 의미로 진행되고 있다.

2월 XENON 지포스 그래픽카드 행사와 3월 HV 지포스 그래픽카드 행사에 이어 4월에는 주요 PC 쇼핑몰에서 사파이어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특정 시간대에 할인 판매하는 '타임 세일'행사를 실시한다. 

5개 쇼핑몰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로 돌아가며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만 특별 할인가에 사파이어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판매하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퍼포먼스급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라데온 HD 7870 XT와 라데온 HD 7850을 비롯하여 엔트리급 그래픽카드인 라데온 HD 6450 등 모두 8종의 제품이 이번 타임 세일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병찬 홍보팀장은 "탄탄하게 쌓아온 신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차별화 된 마케팅과 고객 서비스로 국내 토종 브랜드의 자존심을 지켜나가겠다"라고 취지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를 대표하는 PC 전문 쇼핑몰인 아이코다, 아이티엔조이, 이지가이드, 조이젠, 피씨포올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당 쇼핑몰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a0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