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블레스 언리쉬드'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3월 12일(목), 자사 MMORPG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Xbox One 버전을 출시한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기존 네오위즈에서 선보인 온라인 MMORPG ‘블레스’ IP를 활용해 만든 신작으로, 방대한 오픈월드 세계관을 무대로 플레이어들이 펼치는 모험을 전면에 내건다. 언리얼 엔진 4를 통해 전보다 사실적인 그래픽을 선보이며, 협력이 필수인 던전, 필드 보스, 전장, PvP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마련됐다.

이번 작품은 오는 3월 12일, Xbox One 버전으로 아시아를 제외한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부분유료화를 채택하여 기본적으로 무료 플레이가 가능하며, 퍼블리싱 및 운영은 반다이남코 아메리카에서 맡는다.

다가오는 출시에 앞서, 금일부터 각종 ‘파운더스 팩’ 예약 판매도 시작됐다. 파운더스 팩은 디럭스, 이그졸티드, 얼티밋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19.99 달러, 39.99 달러, 79.99 달러다. 구매 등급에 따라 오는 2월 26일부터 선행 체험이 가능하며, 여기에 특별 칭호, 외형 및 무기 코스튬, 탈것, 추가 캐릭터 슬롯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라운드8 박성준 스튜디오장은 “지금까지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 20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참여해 다양한 평가를 받았다”며, “유저들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반다이남코 아메리카와 함께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블레스 언리쉬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