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5.jpg
▲ '천화백검 x 작안의 샤나' 콜라보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세시소프트)

세시소프트가 17일(금), 자사 모바일 액션 RPG '천화백검 –참–(이하, 천화백검)'에서 라이트노벨 ‘작안의 샤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천화백검’은 세시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도검으로 형상화된 미소녀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게임에는 수집하는 재미 확실한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기 다른 고유 능력을 바탕으로 한 액션 전투도 선보인다.

'천화백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작안의 샤나’는 일상과 비일상이 혼재하는 세계를 무대로, 싸우는 미소녀 공식을 정립한 전격문고의 라이트노벨 작품이다. 특히 라이트노벨 외에도,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드라마 CD 등 다양한 미디어로 제작되어, 오랜 시간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는 ‘작안의 샤나’ 주인공 ‘플레임헤이즈 니에토노노 샤나’와 ‘미츠루기로 샤나’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주인공이 사용하는 장비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추가로 휘앵석과 회복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천화백검’과 ‘작안의 샤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