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아델'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16일(목), 자사 온라인 RPG ‘메이플스토리’에 ‘라이즈’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라이즈’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직업 ‘아델’이 추가됐다. ‘아델’은 그란디스 하이레프 종족의 명예로운 기사로, 한 소년의 간절한 기도를 통해 소환됐다는 배경 스토리를 지니고 있다. 주 무기로는 마력으로 창조된 ‘에테르 소드’를 사용하며, 여기에 의지를 담아 굳이 손에 쥐지 않아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유저들 의견을 반영하는 ‘보이스 오브 메이플러! 봄! 봄!’ 프로젝트도 진행됐다. 보스 연습 모드에서 ‘버프 프리저’가 소모되지 않도록 만들었으며, 그리고 ‘V매트릭스’에서는 ‘코어’ 제작 시에는 최대 99개까지 한 번에 제작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신규 직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2일까지 ‘아델’로 특정 레벨에 달성하면 ‘에인 근위 기사단 보물상자’와 ‘아델 데미지 스킨’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업데이트로 ‘라이즈 파운틴’과 ‘라이즈 코인샵’에도 새로운 아이템이 판매된다.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아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